클럽a 이런경우는 보상 못받나요?? 경험잇으신분 계신가요?

클럽a 이런경우는 보상 못받나요?? 경험잇으신분 계신가요?

무난하게살자 19 497 13 0
플레이어  j 7
뱅커      6 6

플레이어에 12만 배팅 

뱅커패 오픈도 안하고 10~20분가량 가만히 잇다가 
뱅커 추가 오픈하지도 않고 덮어버리네요....

밑에 댓글로 스샷 올릴께요 

이런 경우 먼가요....????

19 Comments
무난하게살자 작성자 07.12 03:50  
[https://allin119.net/data/editor/1907/img_654784360_kI6OoSBL_32fed1782b0e6d2007aeeb5a22b3a603341dc1d9.PNG]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46,522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무난하게살자 작성자 07.12 03:51  
배팅한 금액은 돌려 받앗지만
이길확률이 높은패인데 무효처리해버리는건 먼지...
엄청까칠 07.12 04:02  
이긴것도 아니고 게임이 취소된걸 보상받긴 힘들겠죠?? 아쉽지만 걍 무난하게 잊어비리세요...저년이 6,7까지 말란법도 없었으니....
키사라기 07.12 04:13  
이건 보상받기 힘들것 같네요ㅠㅠ
영혼 07.12 04:14  
취소가 됫나고나오나요?
아..근데 왜 취소죠?...전 처음봅니다....
엄청까칠 07.12 04:18  
뱅커카드도 안깐상태에서 66으루 표시되있잖아요....그래서 한참있다 걍 카드 덥었고 취소했다는것 같네요
그러니까요/ 왜 취소시켰죠? 이상한데요
엄청까칠 07.12 04:23  
일단 카드 오픈이 안되있는데 화면에 표시된게 뭔가 오류가 있는거아닌가요?
엄청까칠 07.12 04:27  
걍 제 개인적으로 추론해보면 뱅커카드가 둘다 클로버6이 아닐가능성이 크다고 봅니다... 한장은 다른카든데
스캔오류로 둘다 클로버6으로 인식해 버려서 걍 취소시키지 않았을까요?
글쓴분이 가장 잘 알고 계실것 같은데요....사진 한장만으로 걍 추측해본 겁니다...
무난하게살자 작성자 07.12 05:03  
뱅커는 표기만 6 6이지
끝까지 아무것도 오픈되지 않고
저상태에서 그대로 20분가량 잇다가
패 덮어버렸어요
영혼 07.12 05:11  
무효처리라고 한건 맞는거죠?딜러가
키사라기 07.12 04:17  
참고로 잭하는도중 저는 첫번째카드 a 딜러6인데 두번째장 나눠주다 카드를 밑으로 떨어뜨렸는데 매니저 부르더니 카드줍고 그판취소시키더라구요ㅡㅡㅎ
엄청까칠 07.12 04:20  
ㅋㅋ 저두 그런경우 많아요...가끔 딜러가 자기 숨김카드 실수로 오픈하는경우 있는데 그럴때는 걍 진행하는데 엄청 웃겨요...
딜러 장장 알고하니까...17,18,19 다 힛해서 뒤져요....
영혼 07.12 04:47  
스켄이 잘못돼서 그런거 같은게 일리가 잇네요 ㅎㅎ
어미 뒤진 클럽에이 문의하셔요
mouichido 07.12 08:19  
스캔오류엿을거같은데 문의해보심이 빠르겟네요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96,528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어이가 없는데 딜러는 이쁘네요 ㅋ
진짜 저러면 기분 더러울꺼 같네요
가끔 핏보스 와서 웃으면서 인사하는경우도 있던데
속터지죠 ㅠㅠ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87,573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제목
  •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.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