겹경사가 왔네요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

겹경사가 왔네요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

차차햅 57 2495 23 0
8일간의 길고 긴 분쟁끝에  출금지연이던 150만원을 받았습니다.  커뮤니티를 통해  불만제기도 걸고 고객센터와 여러 증거자료를 제시하며 길고길게 싸워왔는데

단숨에 처리해주더군요. 결론은 질질질질 끌다가 빨리 줘버리고 끝내자였던듯

만일 제가 욕심내서 계획대로  2-3배 수익 더 냈으면 아마 그 기간이 더 길어지고 먹당할 확률이 더 높아졌으리라 봅니다.

게다가 얼마전 1시간만에 오링당헤서 힘들었던 저의 메인사이트에  알람이 떴길래 이게 뭐지 하고 봤더니

야......호

9월1일이 되면서 지난 달 카지노 top30 플레이어에 들었다고 시펄  ㅋㅋㅋㅋ

139불을 상금으로 줬네유

이거 원

진짜 웃깁니다. 제가 계획대로 목요일  밤  금토 쉬고 다른 일이 처리됨 들어가야겠다고 한게 이렇게 절묘하게

하 역시 멘탈관리 젠장  심심하다고 들어가면 절대로 안된다는 것을,,,,,,,'''

그럼 1차 목표가 500은 그냥 채워지는 것을

ㅜㅜ 그래도 불행 중 다행으로 이리 명절전 살아난 걸 기쁘게 여기며

밀린 핸폰비나 내야겠습니다


모든 분들  감사합니다.
ㅜㅜ

57 Comments

축하드립니다^^

차차햅 작성자 09.02 07:34  
감사합니다
슬롯사랑 09.02 06:33  

오우 ㅎㅎ 대박이네요 8일동안 돈못받으셧다니 ㅠㅠ 맘고생심햇겟습니다 화이팅하세요 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12,668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차차햅 작성자 09.02 07:31  

결국 받았네요  한시름 놓았습니다.  결국  밀렸던  5군데 출금 일요일까지  다받았는데

ㄱ오링당하지않고  계획대로 걍 있었음  가만있어도 500은 넘게 찍는거였네요

에효

키사라기 09.02 06:52  

잘풀리셔서 다행이네요ㅡ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05,299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차차햅 작성자 09.02 07:32  
네 다들 응원해주신 덕입니다
큐평이평 09.02 06:53  

축하드려요 

차차햅 작성자 09.02 07:32  
이평님 감사해요
큐평이평 09.02 10:41  

아니 물뽕재가입을 안시켜줘서 사설 이용햇는데

사설은 안내해줫던 규정하고 달라서 또 개털 ㅋㅋ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20,273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차차햅 작성자 09.02 10:44  

헐 짜증나네요  아후

큐평이평 09.02 10:46  

정착지원금이라고해서 누적 40달성하면 8만포주는데

 그거 바로 환전된다해서 들어오자마자 바로 환전신청하니 취소되고

 갑자기 롤링채우라해서 햇더니 그냥쭉연패 


물뽕이 몇억은 털어먹어야하는데

카담 09.02 06:55  

저는방금전 또다시올인에절망에빠저버렸습니다..휴ㅠ

햅님 다시올라가셔서 진심으로축하드립니다!!

차차햅 작성자 09.02 07:30  

카담님  계좌 알려주세요 제가 두배로 갚겠습니다.

우선 8시이후에 보낼수있으니 좀만기다려주세요

카담 09.02 07:40  
댓글내용 확인
차차햅 작성자 09.02 08:48  
댓글내용 확인
카담 09.02 09:10  
댓글내용 확인
야채링 09.02 07:34  

에공..ㅎㅎ 축하드립니다 잘처리되어서 다행이여요 이제


자금 잘 굴려서 야금야금 하시는 걸루~~

차차햅 작성자 09.02 07:37  

네 야채링님 오링은당했지  돈은 안오지 피말렸는데 잘풀려서 다행입니다

야채링 09.02 07:45  
그돈으로 오늘 맛있는 밥부터 한끼드세요 꼭! 다른거 하지마시구!!
차차햅 작성자 09.02 08:26  
네 그러려고합니다.^^걱정해주셔서감사합니다 
이실장 09.02 07:52  

잘풀리셔서 다행입니다

차차햅 작성자 09.02 08:49  

감사합니다. 9월이  행운의  시작이길 빕니다.

부가티티 09.02 07:55  

다행입니다^^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43,631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차차햅 작성자 09.02 08:49  

감사합니다 

다행이시네요 목돈들어왓으니 천천히 화이팅요 !!ㅎㅎㅎ

차차햅 작성자 09.02 08:50  
화이팅 아자아자
공주아빠 09.02 08:17  

다행이네요..축하드립니다..

차차햅 작성자 09.02 08:50  
항상   지켜봐주셔서 감사합니다 
손흥민 09.02 08:55  

한 시름 노으셨네요 천천히 9월도 연승이어가시길 바래여 ㅋㅋ

차차햅 작성자 09.02 10:00  

흥민님  지원사격했습니다. 화이팅입니다.

Go&Run 09.02 10:05  

해외 사이트는 기본이 1주일입니다.

혹시 해외사이트 한국대리점에서 하셨는지요?

차차햅 작성자 09.02 10:46  

1주일은 아니고요.  사이트마다 T&C나  관련속도가 다릅니다.

전  입출금이 오래걸리는 곳 자체를이용하지않습니다.

카담 09.02 10:09  
댓글내용 확인
차차햅 작성자 09.02 10:49  
댓글내용 확인
카담 09.02 10:53  
댓글내용 확인
차차햅 작성자 09.02 11:09  
댓글내용 확인
카담 09.02 11:12  
댓글내용 확인
차차햅 작성자 09.02 11:36  
댓글내용 확인
카담 09.02 11:39  
댓글내용 확인
kazf 09.02 11:17  

오..축하드립니다. 8일동안 고생하셨네요.푹쉬세요

mouichido 09.02 12:30  

떡값 톡톡하이 챙겨가시내여 ㅋ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82,119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다행이시네요 축하드립니다ㅎ

다행이히네요 축하드립니다 ㅎㅎ

골드썬 09.04 14:01  

지옥 천당을  맛보셨네요ㆍ 항상 좋은일만 생기시길!

준식 09.05 07:32  

다행이네요

마카오쫑 09.05 15:51  

축하드립니다~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07,732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차차햅 작성자 09.05 20:00  

쫑님 간만이시네여


여친분과 달달한 사랑 부럽습니다. 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59,844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일해결되셔서다행이네요 스트레스많이받으셨을듯..
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20,906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축하드립니다 잘 풀려서 다행이네요 ㅎㅎ
영혼 09.07 02:37  

건승하세요

축하드립니다아앙 ㅎ

Sian 09.07 23:10  

축하드립니다

8일만에 출금이라  마음 고생 심해겠어요

왜  출금을  안해줄까 손해볼것도 없을터인디

시간지남  있는돈 다 잃을껀데  병자 싸이트 조심하세요



축하드립니다 ㅎㅎ

프로젝터 09.18 13:57  

ㅊㅊㅊ드립니다

다행입니다 잘풀렸다니 ㅎㅎ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40,718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넙적만두 09.30 17:27  

완전 축하드립니다 경사났네요ㅋㅋ

제목
  •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.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