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7억 출금.

1.7억 출금.

하몽 22 733 15 1
몇일 전 누가 하길래 재밌어 보여서

출장왔는데 저녁에 심심해서 올 해 중간점검을 해 봤는데

클럽a 수치를 볼 수 없어서 아쉽네요

3.5억 입금 3.7억 출금.

근데 2천만원은 어디가고 빚이 남아있는지 도프님이 좀 알려주세요.


도프님 미리보기 방지 사진

전역 후 회장님 놀이.

22 Comments

축하드립니다...형님... 바카라로 인생도 잃어버린 저에 비해서 클라스가 엄청나시네요...

늘 건승하세요

줄타기 10.22 21:08  

딴 것보다 지출이 더 많으신듯합니다

저도 항상 계산해보면 딴돈은 쉽게 잘 써서 

나중에 잔액보면 마이너스 ㅠㅠ

올라갈래 10.22 21:09  

그래도 조금은 플러스네용,,,,,그러나 마이너스,,,ㅠㅠㅠㅠㅠㅠ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90,173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엄청까칠 10.22 21:10  

헐 거의 두달만에 오신거에요?


다 이기고 계신데 돈은 다 어디로?....이벤트...


도프탐정님이 찾아줘야할듯

손흥민 10.22 21:15  

그러게여 다 어디갔을까나 몽상 올만입니다~~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10,000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그래도 플러스네요

행방은....ㅎㅎ

주먹 10.22 21:26  

이미알고들어왔쥬 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,340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다비도프 10.22 21:37  

동네금은방 300만원

이벤트 500만원

옆동네사이트 1500만원 끝

키사라기 10.22 21:50  
빠르고깔끔한정리네요ㅡ
이실장 10.22 22:02  
허걱 ㅋㅋㅋㅋㅋㅋ
칼잡이 10.22 22:23  

ㄱㅋㅋㅋㅋ화이샤 보고 싶었어요

mouichido 10.22 22:38  

돌아오셧네요~

맨날대박 10.22 22:40  

전 마이너스 이천 ㅠㅠㅠㅠ

국밥간디 10.22 23:26  

플러스좋내요...

플러스 굿입니다 ㅎ

황실백작 10.23 10:14  

차 뭔가요?ㅎ

하몽 작성자 10.23 11:55  
롤스로이스입니더 
mki98 10.23 11:23  

먹튀하셨던 분이네요

그래서 돈은 갚으셨는지

하몽 작성자 10.23 11:55  
먹튀했으면 와서 글을 싸지를까요 시발럼아?
mki98 10.24 12:29  

하몽관련 글이 엄청났는데

해명글도 없이 은근슬쩍 일상글 올리니 그렇죠ㅋ

반성합시다

가좌 10.28 22:47  

대단하세요!!

항상 건승하시고 화이팅입니다!!!!

안녕히주무세요!????????????

그래도 이득이네요 !!

제목
  •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.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