솔레땡 꽁머니 검증

솔레땡 꽁머니 검증

뽕쟁이 24 510 5 0
일단 가입머니 2받고시작
가입머니 룰렛.블랙잭안됨
프로모션같은거 많이하는데 신경안씀
제휴(호텔카지노)했던곳인 줄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
근데 여기 뽕에이 냄새 심하게풍김
에볼로 10환했으니 일단 지켜보겠음
환전완료 신청후 5분이내로 들어왔습니다

24 Comments
부가티티 11.04 13:44  
출금 추카드립니다~

ㅊㅋㅊㅋ!드룹뉘다!

Lavender 11.04 14:09  
댓글내용 확인
뽕쟁이 작성자 11.04 14:12  
댓글내용 확인
준식 11.04 14:23  
댓글내용 확인
준식 11.04 14:26  
일단 쿱출은 축하드려요~~
뽕쟁이 작성자 11.04 14:36  
댓글내용 확인
준식 11.04 14:51  
댓글내용 확인
도신제자 11.04 15:35  

ㅎㅎㅎ꽁머니 출금개꾸르!

seokyeul2 11.04 19:05  
댓글내용 확인
파볼가자 11.04 20:22  
댓글내용 확인
가좌 11.04 21:57  
오 축하드러요!
김하나 11.05 03:23  
댓글내용 확인
존나안됨 11.05 22:18  
댓글내용 확인

추카해요 저는저기에서 환쳐본기억이없네유ㅜㅜ바카라는

매번 아웃인생ㅜㅜ슬프

축하드립니다

댓글내용 확인
미라클맨 11.07 18:43  

출금 축하드립니다.

여기는 매일 루징쿱이 새벽 1시안으로 나와요.

근데 루징쿱 금액은..  별로 얼마안되요. 3프론가 그럴꺼에요.

여러가지 프로모션도 하는거같긴한데...글쎄요~

더킹유저입장에선 큰 메리트가 안보여요.

전 단지 에볼이 있다는것.. 그리고 끊김이 없다는것이 좋습니다.

모라 11.09 09:36  

전 왜  차단된 계정이라고 하는거죠?

저긴 사용한적 없는뎅;;;

줄탈까 11.09 10:05  

쿠폰 받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


입금 안하고 꽁머니 받는거요

크롬같인데 쳐보시면 많이나와요 규정상 알려드릴수가 없네요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99,734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축하드립나다!!

ㄱ커리 11.14 15:00  

축하드려요

xxxxxx 11.18 01:36  

ㅋㅋㅋ뽕에이랑 리뉴얼?이게같죠 ㅋㅋㅋㅋ

제목
  •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.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